게임/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이즈 오브 킹덤즈 (라오킹) 로하 스킬, 특성 및 조합 가이드

-echo- 2020. 1. 16. 0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이즈 오브 킹덤즈 사령관 로하 스킬, 특성 및 조합 공략입니다.

 

로하는 로하의 시험 이벤트를 통해 조각상을 획득하여 소환하는 사령관입니다. 로하의 시험 이벤트 진행 중 야만인을 잡으면 백골 목걸이라는 아이템을 주고 이 아이템 사용 시 확률적으로 로하의 장궁 및 로하의 방패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해 나오는 적들을 처치하면 로하 조각상을 확률적으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이벤트 참여만으로 조각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육성이 쉽고 야만인 사냥이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는 라오킹에서 필수적으로 키워야 할 사령관입니다. 또한 경험치 증가와 경상 유닛 치료로 지속적인 사냥이 가능해 이후 이벤트에서도 크게 활약할 수 있습니다. 


 

영웅 정보

기타 / 야만인의 포효 / 영웅

로하

종합 / 야만 / 지원

 

로하는 외딴곳에 있는 야만인 부족에서 태어났답니다. 어렸을 때부터 탁월한 전투 실력을 선보였고, 그 결과 언젠가 부족 군대를 이끌어 적을 상대하리라는 기대와 함께 엄격한 훈련을 받았어요. 로하가 혹독한 생활, 끝없는 싫증이 날 무렵 전쟁의 그림자가 드리웠죠. 로하는 전쟁터에서 잔인하게 날뛰는 야만인을 직접 보았고, 평생을 살았던 도시가 쑥대받이 되는 광경을 지켜보아야 했어요. 이후 젊은 로하는 부족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뭐든 하겠다고 맹세했죠. 몇 년이 지났지만 로하는 꿈을 포기하지 않았답니다. 로하는 불굴의 전사로 자라났고, 부족 전체를 지탱하는 강력한 기둥이 되었죠. 어느 날 로하는 어렸을 적 고향과 비슷하게 파괴된 부족을 보았어요. 로하의 군대는 이 부족의 적을 격파했지요. 하지만 복수를 하면서 서로 황폐해지는 악순환을 계속하지 않고, 두 부족 사이에 평화를 이끌어냈답니다. 영광과 용서의 상징이 된 로하의 군대는 모든 왕국에서 가장 경외하는 군대가 되었어요.

 

 

 

 


스킬

 

액티브 : 압도적인 힘

단일 타깃에 대량의 피해를 줍니다.(피해량 250) 통솔 부대의 일부 경상 유닛을 치료합니다.(치료량 250)

필요한 분노 포인트: 1000

즉시 피해량: 150 200 250 350 450

치료량: 150 200 250 350 450

 

패시브 : 제재

야만인과 중립 유닛에게 주는 피해가 x% 증가합니다.

야만인에게 주는 피해량 증가: 5% 10% 17% 25% 35%

 

 

 

패시브 : 로하의 시험

현재 부대 중 모든 사령관이 획득하는 경험치가 x% 증가합니다.

경험치 증가: 10% 20% 30% 50% 70%

 

로하로 사령관 육성이 쉬운 이유. 수호자 잡을 시 효율 매우 높음

 

패시브 : 포악한 피

전투 이탈 후 일부 경상 유닛을 치료합니다.(치료량 500)

치료량: 500 600 700 800 1000

 

 

 

불굴의 투혼 강화

강화: 포악한 피

각성 전 : 전투 이탈 후 일부 경상 유닛을 치료합니다.(치료량 1000)

각성 후 : 전투 이탈 후 일부 경상 유닛을 치료합니다.(치료량 2000)

무한 야만인 사냥에 큰 도움을 주는 로하의 정체정

 

 

야만인을 잡을 때마다 행동력이 2포인트씩 감소하는데 이를 통해 특성 -10 야만인 사냥 -10으로 행동력 30을 사용해서 야만인을 잡을 수 있는데 이를 가능 캐 해주는 게 로하의 각성 스킬입니다.


스킬 레벨업 순서

 

1 스킬 마스터 -> 별 3성으로 업그레이드 이후 3 스킬 마스터 -> 별 4개로 업그레이드하고 각성

 

5000 -> 5150 -> 5555

 

로하 스킬 레벨업에 영웅 사령관 조각상은 사용하지 마세요. 로하의 시험 이벤트는 계속되고 나중엔 남아도는 게 로하 조각상입니다. 


대표 특성

종합 특성
종합 특성

로하 특성은 우선적으로 경험치 증가 및 행동력 감소를 찍고 지원에 인내까지 우선적으로 찍습니다. 이후 지원 밑에 현자의 돌과 반격까지 찍어주시면 기본 베이스 완성이고 나머지는 적절히 배분해주시면 됩니다.


사령관 조합

게임 끝날 때까지 야만인 사냥에 사용하기 때문에 모든 사령관과 조합해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pvp에 로하를 데리고 가신다면 아마 다 병원행일 겁니다..

 


 

이상 라이즈 오브 킹덤즈 로하 스킬, 특성 및 조합 가이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