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여봐요 동물의숲

모여봐요 동물의 숲 (모동숲) 새로운 업데이트 소식 + 여욱상점

-echo- 2020. 4. 21. 23:26
반응형

한국 닌텐도 공홈에 업데이트 소식이 올라와서 가져왔습니다


4월 23일에 무료 업데이트 배포 결정!

무료 업데이트를 4 23() 10:00부터 배포 개시합니다.
업데이트 데이터(Ver.1.2.0를 다운로드하면 여러분의 섬에 새로운 방문자가 오거나 새로운 계절 이벤트를 즐기실 수 있게 됩니다.

※무료 업데이트를 하기 위해서는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에 관해서는 이 페이지도 확인해 주십시오.

새로운 방문자의 등장!

늘봉의 원예점

섬의 광장에 「늘봉」이 찾아옵니다.
늘봉의 원예점에서는 섬의 상점에서 구하기 어려운 꽃뿐 아니라 진달래 수국  「낮은 나무」의 묘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낮은 나무」는 계절에 따라 꽃을 피웁니다. 길가 등에 심어서 섬 경관의 포인트로 활용하거나 집 주위에 둘러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낮은 나무를 심어서 계절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섬 만들기에 도전해 보세요.

가짜 주의!? 여욱 마켓

섬의 해변에 수상한 배가?! 안으로 들어가 보니...

배 안에서는 가구나 그림, 조각 등의 「미술품」을 팔고 있습니다.
가구는 조금 비싼 편이지만 섬의 상점에서 파는 것과는 다른 색상의 가구를 살 수 있다고 합니다.
미술품은 전부가 진품인지 의심스럽기도 하니...
가짜를 사지 않도록 잘 따져 보고 구입하세요.

진품을 섬의 박물관에 기증하면 새로 미술품을 전시하는 공간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곤충, 물고기, 화석에 더하여 미술품도 마음껏 즐겨주세요.

계절 이벤트도 새롭게 등장

지구의 날(4월 23일~5월 4일)

자연환경을 생각하는 날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 「너굴 마일리지+」가 이벤트 관련 항목으로 변경됩니다!
식물에 관한 활동을 하면 마일을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를 계기로 섬의 자연환경 조성에 힘써 주세요.

근로자의 날(5월1일~5월7일)

「근로자의 날」은 일하는 사람을 위한 날입니다. 섬을 위해서 언제나 열심히 일하는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너굴이 「근로자의  여행권」을 선물합니다.
이 여행권으로 갈 수 있는 섬은 평소 「마일 여행권」으로 갈 수 있는 섬과는 조금 다른 신기한 섬.
그리고 낯선 누군가도 그 섬에 와 있다고 합니다.
꼭 놀러 가 보세요!

국제 박물관의 날(5월 18일~5월 31일)

박물관 기념일인 「국제 박물관의 날」을 맞아, 섬 박물관에서는 「스탬프 랠리」가 개최됩니다.
곤충, 물고기, 화석 각각의 전시관을 둘러보며 스탬프를 찍고 기념 경품을 받으세요.

6월의 신부(6월 1일~6월 30일)

6월에 결혼하면 행복해진다는 이야기에서 비롯된 6월의 신부」 이벤트가 개최됩니다.
「리사」 「리포」 부부도 6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들이 결혼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파니엘의 촬영 스튜디오를 방문합니다. 스튜디오를 결혼식 세트장으로 만들고, 기념 사진 촬영을 도와줘서 둘의 추억 만들기에 협력해 주세요.

도와준 보답으로 웨딩을 테마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니 꼭 활용해 보세요.

마일 교환에 새로운 라인업 추가!

「너굴포트」에서 마일로 교환할 수 있는 경품 라인업에 여울과 콩돌이・밤돌이가 입고 있는 알로하 셔츠가 추가됩니다. 이것도 꼭 교환해 보세요!

그럼 계속해서 섬 생활을 즐겨 주세요!

 

<주의>
※무료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내용이나 이벤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4 23() 배포 예정인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했더라도 본체 날짜만 각 이벤트 개최 기간의 날짜로 변경하면 이벤트가 열리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현실 시간의 이벤트 개시일 이후, 본체를 인터넷에 접속하고, 유저와 닌텐도 어카운트를 연동한 상태에서 소프트웨어를 기동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여욱 상점이 제일 기대됩니다.. 이미 이전작에서 가짜 명화를 팔아서 악명이 자자 하기 때문에. 다들 가짜에 속지 마시고 진짜 명화만 구입하시기를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nintendo.co.kr/news/view.php?no=399

반응형